• true민족애(…
  • 14-06-10 08:41
  • Trackback
  • 1
  • 0

경상도가 대한민국 말아 먹는 현실


 
대화록 국정원 수사 경북 영천 대구 영신고 이현철 공안1부장과 경북 상주 대구 계성고 이정회 부장검사
 
NLL 대화록 전방위로 미친 개새끼들 마냥 침을 질질 흘리며 아무나 물어 뜯을듯이 날뛰던 그 광견의들의 노무현 죽이기

그런데 그런데 이게 뭐 하는 개소리일까요? 
NLL 대화록 전방위 공격 주도자 새누리당 윤상현이가 "왈"
"노 전 대통령은 포기라는 말을 한 번도 하지 않았다”고 자신들의 정치공작을 스스로 실토했다.

그러나 그러나 오늘 그 경상북도 "우리가남이가 검사들로 채워진 수사진들,,면면을 보겟다.

이명박근혜 그리고 경상북도 대구를 중심으로한 TK 신라 골품세력들의 오만방자함이
이제 그 극한을 달립니다.

코너에 몰리는 역량 절대부족의 능력=0 공식인 박근혜가,, 장바아 김기춘이 한테 맡기고
또 바람난 여자처럼 어딜 또 비행기 타고 고급의상 차려입고 나간다네요.. 싸돌아다녀봐야 그 몰골이 달라지리오마는 이번 현충일 행사때 보니 얼굴이 좀 이상합디다. 보톡스 맞앗는지 퉁퉁 부엇드라는 전설이,,,이번 해외 나들이 가는데 준비 철저히 한 모양새

노무현을 욕보인 인간 
경상북도 영주 대검 검사출신 우병우를 민정 수석 비서관으로 보하더니
이번엔 그것도 모자라서  언론 추태 YTN 작살내기 5적중 하나,,뽑아도 어쩜 그리도 기스난 것들만 모으니 기스난 뇌라서 그런가?
경상북도 경산 출신 대구 심인고 출신 윤두현을 홍보비서관으로 앉힙니다.

청와대를 임기기간동안 대구시로 이전하는게 어떠신지,, 그게 더 나을듯하이,,,

보세요.
공무원의 꽃중에 꽃 공위공무원단 이름하여 "고공단" 1급 2급 3급을 일컫습니다.
천하의 실력자라도 줄이 없으면 불가능한 신의 영역일지도 모를,,,

"고공단 국장급이상에서 '특정=TK(대구-경북)지역' 출신이 너무 많다. 특히 1급 4명이 모두 TK출신이다"
국회에서 김덕중 국세청장에게 질타한 발언이다. 

아래 고향 출신자들 국세청 최상위 경북 출신자들중 일부이다. 그나마 경남 출신자들은 언급하지않겠다.
경북 칠곡 대구 청구고, 경북 대구 대구 경북고 경북 달성
성광고 경북 상주 경북 의성 대구고 경북 대구 대구 계성고 경북 영천 대구 대륜고 경북 경산 진량고등등등

"빙산의 일각"
가히 경상북도 구미 박정희 18년 전두환 노태우 12년 그 경북 세력의 전방위 중앙요직 석권 조선시대 말 조선을 망하게 만든 그 60년 세도정치 안동김씨의 오만불손 방자하던 세도질 보다도 더하다.

오늘 
대화록 수사 각본대로 짜고 고스톱을 보면서 국정원 부정선거 수사에서 윤석열 박형철 검사를 추악한 얼굴로 내쫓은 채동욱을 매장한 바로 그 음흉한 이면의 세력들이 누구던가? 몰라서묻니?

이미 이석기내란음모 사건을 엮으며 경상북도 대구 청구고 출신 김수남을 수원지검장으로 박앗다.
그는 그 수사에 공을 세우고 경상북도 대구 출신 조영곤을 대신해서 서울중앙지검장을 꿰찬다.

그리고 세월호 사건 수사처인 인천지검장은 그 유명한 경북 포항 출신 이명박의 졸개로도 유명한 경북 대구 대구고등학교 출신 최재경이다.기다렷다는듯이,,,박았다.

과거 이명박이 변호인 같다던 최교일이는 경상북도 영주 출신이다.
무죄선고받은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은 경북 대구출신이다.한밤중 11시에 국정원 무혐의 발표한 수서경찰서장 이광석은 경상북도 포항출신이다.
그 주체인 원세훈이는 경북 영주출신이다. 다 형님 아우 우리가 님이가 개네들이다.

윤석열 박형철 검사를 내치고 그자리에 누가 왔던가?
바로 경상북도 상주 출생 대구 계성고 출신 이정회를 국가정보원 수사팀장으로 앉힌다.
그가 지금 국가정보원 수사를 주물럭대며 교활한 미소를 짓고 잇다.

그리고 그토록 광견처럼 놀던 사건 NLL대화록 사건 담당검사는 누구던가?공안1부장 이현철이다.
경상북도 영천 대구 영신고 출신 이현철 검사다. 이미 정미홍 헛소릴 무혐의로 꼴리는대로 봐준 수사관이다.

오늘 이 경상도 얘들이 장난치고 잇다.
대화록 어영구영,,, 국정원 수사 어영구영의 당연한 업보요..
후안무치한 경상도 양아치들의 그 고루한 비열함이 돋보인다. 치졸 편협 그대로다.

왜 대한민국이 경제력에 걸맞지않게 후진국 사회문화인가?
그 이유는 딱한가지다.
박정희 군사쿠테타이후 대한민국을 접수한 경북 출신들이 권력과 공직을 독점하고
부와 명예 사회적 상층부를 독차지함으로써,, 알게모르게 저들의 그 촌스런 미개한 토종 후진문화가 중앙을 적시면서 한국 상류층의 개보다도 못한 더티한 구석이 되었다.바로 저 촌것들이 만든 후진문화다.

무려 30년 독재를 해처먹고 이젠 이명박이 박근헤를 거치면서 또다시 그 과거의 더러운 추태를 재현한다.해척너도 너무 해처먹엇다 아니가?그러하니 이나라가 이사회가 이리도 저질화를 버리지 못한다.
하다못해 강남 3구는 경상도의 떨어진 섬같은  하와이 출장소나 같아졋다....그 촌스런 문화가 중앙을 더럽히고 잇는것이다.경제력에 어울리지않는 협소함이 낮은 스케일이 거기서 잉태한것이다.

경상북도 청송 출신 종미극우 전도사 조갑제,,, 
이번 개헌특위위원장도 경상북도 대구 출신 헌법학자 김철수다.
김철수는 시간만 나면 김대중과 노무현을 사사건건 시비걸며 비난하고 비아냥햇던 자이다.

이명박이는,,,당선되자마자...경상도 고향후배 촌놈들이 영포라인으로 장난치다가 결국
"민간인사찰"이란 지들 레벨에 딱맞는 추접스런 짓거릴하다가 개망신당한다.

그땐 어쨌나? 국정원장 기무사는 꼭 지들 고향사람에게 맡긴다.겁은 많아가지구선 비열한것들 경북 달성 출신 기무사령관 배득식, 전기무사령관 김상태는 경북 상주 출신등등

하물며 이번 박근혜 기도해준다며 불러들인 명성교회 목사 김삼환이는,,,경북 영양이다.
헛소리 나팔수 전광훈이는 경상북도 의성이다.

갈수록 더욱더 저질화로 치닫는 추악한 권력 장난질들,,,
어쩌면 그게 니들 레벨에는 딱인것을,,,

1600년전 그 신라때나 지금이나,, 그 비열한 남 뒤통수 치는 근성의 피는 변함이 없구나? 
언제나 그 촌놈 근성  고칠거나? 이러니 온통 나라가 촌티나는 어울리지않는 후진국 문화로'뒤덮히지,,,
바로 저것들이 중앙을 장악하니,, 그 못된짓거리만 국민들이 배운다카니,,? 그것도 모르지 지금
 
출처
 
 
 
 

비추천 : 0
추천 : 1

Comment



대표논객

시사 토론방 추천 베스트

더보기

시사 토론방 조회 베스트

더보기